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주택 담보 대출을 받기 위한 최고의 팁

카테고리 없음

by 절약모드은행왕뱅킹 2020. 6. 16. 07:21

본문


좋은 주택 담보 대출을 받기 위한 최고의 팁



좋은 저당권을 고르는 것은 예상치 못한 비용 없이 길 아래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비결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결정인데, 이것은 당신이 모든 필요한 정보 없이 이 결정에 들어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초를 이해하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담보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모든 것이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신용 보고서를 살펴보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대출 규제가 강화되었고, 당신은 당신이 유리한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신용 보고서가 우수하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첫 번째 모기지 대출 회의에 참석할 수 있도록 모든 금융 서류를 준비해 두는 것은 현명한 결정이다.


제대로 된 서류 없이 대출 면접을 보러 간다면 당신은 그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을 뿐이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그럴 것이다.


대출자는 그 모든 자료들을 훑어보고 싶어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것을 가까이에 두면 불필요한 은행으로의 여행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주택 담보 대출을 받으려면 장기적인 근무 이력이 필요하다.


많은 대부업체들은 대출을 승인하기 위해 2년 동안 꾸준히 일한 이력이 필요하다.


작업을 전환하면 종종 응용 프로그램이 거부될 수 있다.


대출 승인 과정에서 직장을 그만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당신의 재정이 얼마나 형편없든지 간에 항상 당신의 대출자와 연락을 취하도록 하라.


비록 모든 것이 없어지고 담보 대출금을 지불할 여유가 없어 보일지라도, 대출자들은 때때로 여러분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대출 조건을 기꺼이 재협상하려고 한다.


대출자에게 전화해서 너의 상황을 말해줘.




대출을 거절당해도 포기하지 마라.


대신 다른 대출자에게 가십시오.


대출기관마다 대출 자격 요건이 다르다.


이것은 애당초 몇몇 대부업체에 신청하는 것을 좋은 아이디어로 만든다.




대출자와 이야기하기 전에 모든 금융 서류를 정리해라.


모든 은행과 대부업자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수입의 증거를 보여 줄 것을 요구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금융 자산과 당신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보여주는 은행 명세서를 볼 필요가 있다.


모든 서류를 잘 정리해라.


만약 당신이 준비를 잘 한다면 당신은 승인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고 그 과정은 더 빨리 진행될 것이다.




가능한 최고의 이자율을 위해 쇼핑하십시오.


은행에서는 당연히 높은 이자율을 내라고 한다.


현명하게 행동하고 처음 찾은 계약서는 입력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선택사항을 알 수 있도록 반드시 비교 쇼핑을 하라.




재융자 담보 대출의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반드시 서면으로 관련된 모든 비용을 완전히 공개하십시오.


여기에는 마감 비용과 기타 모든 수수료가 포함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이 정보를 당신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 그러나 당신의 마감 비용에 숨겨진 요금을 포함시키려고 할 수도 있다.




자신의 지식을 받아들여 자신에게 맞는 담보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 외에 세상에는 많은 지식들이 있기 때문에, 후회하는 담보 대출로 끝날 핑계는 없다.


좋은 결정을 내릴 때 이 정보에 의해 안내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