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개인 개발 조언은 여러분의 것이 될 수 있음

카테고리 없음

by 절약모드은행왕뱅킹 2020. 6. 16. 07:23

본문


최고의 개인 개발 조언은 여러분의 것이 될 수 있음



좋은 개인 개발 목표를 추구하면 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얻을 수 있다.


우선 앞에 놓여 있는 힘든 일에 투입할 수 있는 oomph를 가질 수 있도록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방법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라.


지금 당장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이 이 기사에 포함되어 있다.




작업 시간을 최대화하십시오.


이 수법은 일할 때 더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처음에는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더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정신에 회복의 기회를 주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직장에 복귀할 때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어디를 가든 노트를 적어보십시오.


종이와 펜을 가지고 다녀라.


생각이 일어났을 때 적어 두었다가 나중에 때가 되면 다시 참고하면 된다.




자신의 가치관에 따라 인생을 살아라.


각 개인은 항상 자신이 따르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이 원칙들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당신 자신에 대한 믿음을 추진하기 위해 사용하라.


핵심 기반을 유지하면 삶의 일관성이 보장되고 좋은 인격을 형성할 수 있다.




개인 개발 계획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적 가치를 파악하십시오.


자신의 가치관을 거스르면 자기 발에 총을 쏘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이 당신의 핵심 가치와 일치하는 개발에 집중될 때, 당신의 시간과 노력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능력 둘 다에서 당신의 삶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운동은 살을 빼려고 하는 사람들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의 삶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운동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운동을 하면 엔돌핀이 분비되어 기분이 좋아지고 짜증이 덜 난다.




우천일기금을 설정한다.


예상치 못한 비상사태가 터졌을 때 카드대금을 쌓아두는 것은 좋지 않다.


이것은 미래에 비상사태에 대처하는 능력을 더욱 떨어뜨린다.


만약 당신이 매주 몇 달러만 돌려준다면, 당신은 재빨리 비상 자금을 모을 것이다.


그 펀드는 부채가 감소함에 따라 장단기 부채와 장기 부채 모두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술을 너무 많이 드십니까? 담배를 피우거나 몸에 해로운 다른 일을 하십니까? 당신의 몸은 극도의 존경을 받아야 한다.


나쁜 습관을 없애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전반적인 삶과 여러분이 제거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분이 관여하는 습관을 살펴라.




개인 발전을 위한 개인의 목표가 무엇이든 고려해야 할 하나의 핵심 전략이 있다.


관중이 되는 대신 적극적으로 생활에 참여하는 것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단 한 구경꾼의 역할도 한다, 아무도 여러분에게 활동적이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러 가면서 당신의 불안감을 치유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라.


이것은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대화해야 한다는 추가적인 압력 없이 사회적 환경에 있을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은 또한 많은 그룹의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편안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설정한 목표에 부응하지 못한다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잘 살펴라.


같은 목표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인터넷 검색을 한다.


그들의 전략과 당신의 전략 사이에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주목하라.


어쩌면 당신은 문제를 과소평가하고 있을지도 모르고, 아니면 당신 자신을 과소평가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개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때 높은 수준의 자기 기강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신체의 욕망을 자제하라.


욕정, 취기, 탐욕과 같은 많은 욕망을 정복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신체적 또는 정신적인 패션에 건강 훼손되는 중독을 가지지 않을 것이다.




어떤 팁을 쓰더라도 개인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동기가 더 많아질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소리 팁으로 무장한 채 앞으로의 힘든 일을 헤쳐나갈 수 있다.